posted by 자뻑보이 2011. 9. 22. 13:35

손을 자유롭게~ 블루투스 구매기  (모토로라 HK200)

오늘의 주인공은 모토로라 HK200 이란 모델 입니다.

제가 블루투스를 처음 사용하게 된건 2006년도네요

그당시 sk 레인보우 서비스를 이용해서 삼성 블루투스(wep200모델)를 20% 가격으로 구매 했었습니다.

지금은 sk 레인보우서비스가 바뀌어서 주변악세사리는 구매를 못하죠.

그때 당시 구매는 했지만... 실제로 사용은 못하고   지인들에게 준 기억이 있네요..

그 이후  프라다폰1을 쓸 당시  영국에서 수입해온  프라다 블루투스 모델을 잠깐 써봤구요..

이것역시 얼마 안가서 판매를 하였네요;; ㅎ

그리고 블루투스와는 멀어져서 살다가... 작년 10월쯤 모토글램이란 휴대폰을 구매 하면서

HK200 이란 블루투스를 사은품으로 받고  처음 접해 봤습니다. ㅎ

제품 크기는 44 x 19.3 x 12.5mm 에 9g 의 아주 초 경량 블루투스이죠.

거기다가 대기시간은 약 14일 연속 통화시간은 약 10시간으로

일반 블루투스의  연속통화시간 5시간정도에 비하면  약 2배 이상 오래 가는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. ^^

비록 멀티페어링이라던가 기타 다른 기능은 없고  볼륨조절 기능과 통화 기능만 되는 블루투스이지만...

작고 오래가고 깨끗한 음질까지...  지금까지 써온것중에서는 최고의 블루투스였습니다.

하지만 지난주 토요일 지인 만나러 가는길에 가지고 나갔는데... 그만  잃어버리고 말았네요 ㅠ_ㅠ

매일 사용하다가 없어지니 너무 불편하고 또 운전중에 전화 통화 하는것 역시 위험하고 ... ㅠㅠ

그래서 엇그제 동일 모델로 새로 구매를 했습니다. ^^

가격 역시... 2만원대로 저렴한 모델이구요.  비록 많은 기능은 없지만 전화 통화음질 좋고 작고 가볍고 오래가는 그런 블루투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 합니다. !!!

이번에는 잘 보관해서 안잃어 버리게 해야겠네요 ^^;;

이상 간단 구매기 올려요. (__)

 


'휴대폰 이야기 > 기타,악세사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엉뚱한 생각?! 브릿지 개조기  (0) 2011.11.21